텐트전용홈페이지 바로가기

닫기

어닝이란

전화번호 052)256-8136
어닝의효과 어닝의효과
대한어닝시스템 > 어닝의효과

어닝의효과

어닝의 효과별 기능
강한햇빛(햇볕)을 차단
한 여름의 강한 햇빛(햇볕)으로부터 특히 효과를 발휘합니다. 저항력이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외부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실내의 변색을 방지
창으로부터 들어오는 자외선에 의한, 마루나 가구등의 변색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신체적 효과
유해한 자외선을 차다나며, 그늘진 공간을 만들어 내는 제품으로서 여름에 창문을 닫지 않아도 외부의 신선한 공기가 순환되므로 냉방과다로 인한 냉방병도 방치할 수 있습니다.
남극상공 오존층 면적추이표
넓어진 거실 공간
거실로부터 베란다로 통하는 창위에 어닝을 설치하면 거실과 일체화된 실외공간에서, 가족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비로부터의 대책
갑작스런 비로부터 지켜주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약간의 비정도라면 어닝 아래에서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비와 폭우에서의 사용능 자제하시고, 설치장소의 특성상 전시제품의 보호를 원하시면 발수기능을 강화한 Canvastar 원단을 사용하세요)
발군의 에너지 절감효과
냉방비는 창문의 유리에 아무것도 설치하지 않은 경우와 비교하여, 약 1/3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일시차단율: 창문으로 부터 들어오는 태양광선의 양을 숫자로 표시한것
일사량이 전혀없는 상태를 0, 표준3mm의 두께의 유리창으로 부터 들어오는 일사랑을
1로 하였을 경우, 수치가 적을 수록 차단효과는 높음
프라이버시 확보
이웃이나 보행인의 시선에 신경쓰지 않고 편안하게 여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관의 향상
다양한 색상으로 설치된 어닝은 점포나 주택의 미관을 향상시켜 화려한 인상을 주며, 점포에 설치할 경우에는 간판으로서의 역할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정동로 32(삼산동)    Mail : tent8871@hanmail.net    TEL.052-256-8136    FAX.052-256-8137

Copyright © daehanawning.co.kr All rights reserved.                         금일방문자 : 65   |    전체방문자 : 245,958
login